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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서비스

1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

2

택배
A/S 신청서 작성

3

서비스센터로
택배 발송

4

제품 입고
수리 진행

5

수리 완료
제품 발송

1.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

(1) 택배서비스 대상 모델 및 택배비 확인

구분 샤프 AQUOS S3, 노키아 N8110, 레이저폰2 잼폰 (ZEM PHONE), 스타일폴더 (STYLE FOLDER)
택배비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왕복 택배비 무료 택배서비스 불가
*내방 서비스만 진행

보증기간 내 유상수리

보증기간 경과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

택배비가 부과되는 경우 (샤프 AQUOS S3, 노키아 N8110, 레이저폰 2)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 요청 건 (파손, 침수 등)

우체국 외 타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발송 건

(2) 제품 이상 유무 확인 및 접수

사용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의 이상을 확인 후 고객센터(1661-7098)에 택배 A/S 접수를 진행합니다.

2. 택배 A/S 신청서 작성

‘택배 A/S 신청서’를 출력(또는 수기로 작성)하여 상세 내역을 기재한 후 제품과 동봉하여 배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AS 신청서 다운로드
3. 서비스센터로 택배 발송

작성한 A/S 신청서와 함께 제품을 포장하여 우체국 택배 착불로 발송합니다.
운송 중 제품에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안전하게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서비스 주소지 (해당지역 서비스센터로 발송)

해당지역 지점명 주소지
서울 서울센터 (아이나비)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63 2층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경기 경기센터 (아이나비)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509 1층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인천 인천센터 (아이나비) 인천광역시 남동구 도림동 658-11 2층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충청도 대전센터 (아이나비) 대전광역시 대덕구 비래동 555-15번지 2층 아이나비 서비스
전라도 광주센터 (아이나비) 광주광역시 광산구 상무대로 233 2층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경상북도 대구센터 (아이나비)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곡로 330-1 2층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경상남도, 제주 부산센터 (아이나비)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62-747번지 2층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4. 제품 입고 및 수리 진행

서비스센터로 제품이 입고되면 점검 후 고객님께 연락하여 수리 비용 발생 여부를 먼저 안내해드리고 수리가 진행됩니다.

5. 수리 완료 및 제품 발송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택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

주의사항

A/S 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실 또는 초기화될 수 있으므로 제품 발송 전 내부의 개인 데이터를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A/S 신청된 모든 제품은 사용자가 백업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포장 미비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택배사에서도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에어캡 등의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 내라도 침수, 파손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 수리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임의대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정상적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상담 후 안내받으신 방법으로 A/S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택배 A/S 시 별도의 대여폰은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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