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서비스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
택배
A/S 신청서 작성
서비스센터로
택배 발송
제품 입고
및 수리 진행
수리 완료
및 제품 발송
1.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
(1) 택배서비스 대상 모델 및 택배비 확인
택배비가 부과되는 경우 (샤프 AQUOS S3, 노키아 N8110, 레이저폰 2)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 요청 건 (파손, 침수 등)
우체국 외 타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발송 건
(2) 제품 이상 유무 확인 및 접수
사용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의 이상을 확인 후 고객센터(1661-7098)에 택배 A/S 접수를 진행합니다.
3. 서비스센터로 택배 발송
작성한 A/S 신청서와 함께 제품을 포장하여 우체국 택배 착불로 발송합니다.
운송 중 제품에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안전하게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서비스 주소지 (해당지역 서비스센터로 발송)
4. 제품 입고 및 수리 진행
서비스센터로 제품이 입고되면 점검 후 고객님께 연락하여 수리 비용 발생 여부를 먼저 안내해드리고 수리가 진행됩니다.
5. 수리 완료 및 제품 발송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택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
주의사항
A/S 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실 또는 초기화될 수 있으므로 제품 발송 전 내부의 개인 데이터를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A/S 신청된 모든 제품은 사용자가 백업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포장 미비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택배사에서도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에어캡 등의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 내라도 침수, 파손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 수리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임의대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정상적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상담 후 안내받으신 방법으로 A/S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택배 A/S 시 별도의 대여폰은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