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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
처리 절차
1

A/S 신청서 작성

2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

3

제품 발송

4

제품 입고
및 수리 진행

5

수리 완료
및 제품 발송

A/S 신청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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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서비스 관련
안내 사항
모바일 제품 배송 서비스 이용시 배송비 안내
왕복 배송비 무료 왕복 배송비 유료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인 경우

보증기간 내 유상수리인 경우

보증기간 경과된 경우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요청 건 (파손, 침수 등)

지정 택배사 외 타 택배 이용건 및 착불 발송 건

주의사항
  • A/S 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실 또는 초기화될 수 있으므로 제품 발송 전 내부의 개인 데이터를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된 모든 제품은 사용자가 백업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고객의 포장 미비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택배사에서도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에어캡 등의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 내라도 침수, 파손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 수리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 임의대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정상적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접수후 안내받으신 방법으로 A/S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배송 서비스 진행시 별도의 대여폰은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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